● ○ ○ ○
애들아 너희 이상한거 못느꼈어?? 우리나라 여름날씨 이거 맞아 ? 원래 엄청 습하고 덥잖아. 6월 중순에 35도 가 아니라 25도가 맞냐고 ㅋㅋ 어제 교회 기도모임때 올공 날씨를 위해 기도해야겠다고 나눴거던.이스라엘 백성들이 싸울때 "해야 멈쳐라." 했더니 정말 이방백성들을 다 진멸할때까지 해가 지지 않았던것처럼 우리나라 국민들 더 깨어서 올공 나올수있게 시원한 날씨를 위해 기도해야겠다고,, 그리고 오늘 아침. 날씨가 시원하다 못해 바람불면 약간 추운것보고 소름돋았어. 하나님은 우리의 기도를 듣고 계시고, 올공 모임을 기뻐하시는구나. 그래서 이스라엘 백성이 광야에 갈때 만들어준 구름기둥을 우리나라에 이렇게 만들어주시는구나. 올공에 도착해서 그 땡볕에 우산피고 부정선거 재선거 외치다가 잠깐 기도했는데 사람이 무엇이간대 날씨까지 주관하시며 이렇게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시는 하나님의 사랑이 느껴져서 눈물이 나더라. 우리 더더욱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