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이재명 지지자 및 민주당 지지자들 듣거라! 본인이 공산화혁명의 세력이라면 정말 아쉽지 않겠나? 저길 마무리 하고 싶겠나? 저대로 두고 싶겠나? 지금 나라가 왜 위험한지 아직도 감이 없나? 우리가 아직도 극우 같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