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s_log · Threads

자혁이고 국힘이고 나발이고 분탕질이 상관없이 오늘도 애국가 합창할 수 있어서 좋다 애국가를 군대,국가행사말고 부를 수 있는 기회가 없기때문에 매일매일 부정선거 재선거를 외치고 집으토 퇴근합니다 오늘도 함께 해서 좋았습니다! 낼도 분탕없이 잘 유지되길 오늘은 이제 집으토 가보겠습니당@ 멸공입니다

원본 게시물 보기
#멸공#정치#집회#애국가#재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