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 외치다가 다들 일어나서 애국가 부르잖아. 근데, 잘 부르다가 유독 4절에 더 울컥한다. ‘이 기상과 이 맘으로 충성을 다하여 괴로우나 즐거우나 나라 사랑하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