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아니 미친거같아... 오늘 오후 11시30분에 성공하고 신나서 걍 맘 편히 첫콘 플로어 보고 있는데 20분만에 플로어 성공했어.. 나 솔직히 너무너무 가고싶었는데 못 가서 남몰래 좀 많이 우울했는데 30분만에 양콘을 다 가게 되다니 너무 얼떨떨해..지금은 너무 피곤해서 내일 시간되면 내가 취켓팅 한 방법 풀어볼게!! 통통이들아 존버가 답이다ㅠㅠㅠ업자들말고 통통이들로 잠실 다 채우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