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어제 처음으로 올림픽공원 잠실민주화운동에서 아침해를 맞이했어요. 새벽에도 지치지 않고 태극기를 휘날리고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를 외치며 뜨겁게 애국가를 부르신 분들 다들 너무 멋지십니다🇰🇷 현장을 지켜주시는 분들, 자원봉사하시는 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 오늘도 새벽반 출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