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재선거 시위하는 자들아! 오세훈을 반드시 끌어내리고 재선거 정당하다! 서울시장만 재선거 반드시 꼭! 필요하다! 오세훈은 서울시를 망가뜨린놈이다! 1심 재판 결과도 같이 기다려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