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토론 재밌었네요 'AWEB이 들어가면 너무 복잡해진다.' '이해못하는 사람도있다.' '그러니 구호는 재선거가 맞다고 생각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정선거 알리고 부정선거 척결이 목표였으면 모르는 사람들을 모지리 취급하는게 아니라 한명에게라도 더 알려줄 마음이 들을거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