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 ○ ○
오늘은 올공 올 생각이 없었는데 집앞 공원에서 대리손님 구하던중에 꽂혀있는 태극기를 보고,마침 손님도 강동구로 가시길래 모셔다드리고 올공 참석 후 이제 귀가합니다ㅠ오늘이 6.25 76주년이네요! 저희 할아버지를 비롯해 나라를 지켜주신 모든분께 감사합니다! (tmi지만 저희 할아버지는 6.25전쟁시절 부산에서 카투사로 참전하셨습니다!현재 부산시민공원이 당시 저희 할아버지 자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