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역시 내로남불의 끝판왕 탄핵만29번 할땐 언제고 나라안보 개박살내는 방위출신 국방부장관 탄핵 하라는게 발목잡기? 윤정부가 무너뜨린 안보 바로세우는중이라고? 방첩사해체, 군사작전지역축소, 최전방 삼단봉경계, 최전방 인원 감축, 사관학교통폐합, 군장성 다자르고, 드론사령부 폐지, 대전차 방어시설 철거, 후방경계사설업체에 맡긴다는 이게 바로세우는거야? 아 김정은 입장에서는 바로세우는게 맞긴하네 잠금장치 해제하고 집문 뜯어내고, 넘어오다 발걸릴까 문턱 철거하고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