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 ○ ○ ○ ○
약 2시간 내 올공 상황인데 월요일 저녁이지만 여전히 많은 분들이 오가고 10시가 넘어도 뜨거운 현장이었음ㅠ 생각보다 많았음 다들 식을까봐 걱정돼서 오신듯ㅋㅋ 성조기도 오늘은 같이 들었는데 흔들고 구호하느라 찍지도 못함ㅋㅋㅋㅋㅋ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포기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갈라디아서 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