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가 진짜 양보해서 윤어게인 구호는 특정세력 묻는거라고 생각해줄 수 있는데, 시발 부정선거 외치는게 왜 특정세력 묻는거라고 생각하냐? 부정선거 우성아파트에선 존나 열심히 외쳤음 근데 갑자기 왜 제도권 묻히면서 왜 점점 부실선거로 물타기 하는데? 제도권,여의도 화법이냐? 누가 이딴생각 시작한거임? 선거과정에 지금 실수가 있었던거냐? 기표소 17곳 이상 투표용지 부족/투표함 분실/ 신권다발/ 스티커도장등등 실수가 반복되면 의도적인거고 그게 부정이야. 부정선거 못외치게 막지 마라. 희안하네 진짜 ㅋㅋ 스스로 사고할 줄 아는 우린 자율적으로 모였고 특정세력에 기대는 사람들도 아니다. 재선거라는 구호 좋다. 다만 지금 방식에 문제가 있으니 수개표도 동원해서 외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