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

SNS 게시물 링크를 남겨주세요. 확인 후 타임라인에 추가됩니다. (Threads · Instagram · YouTube · TikTok · X 지원)
글만 있는 게시물도 등록돼요.

오후 02:30 기준

잠실: 약간 붐빔 · 4.9만명잠실4.9만명자세히보기 ›청와대 · 경복궁: 보통 · 2,500명청와대 · 경복궁2,500명광화문광장: 보통 · 1만명광화문광장1만명서울역: 붐빔 · 3만명서울역3만명

1명 ≈ 100명 · 잠실을 누르면 잠실 상세 · OpenStreetMap | 교통 CCTV(TOPIS) ↗

잠실 라이브jamsil.velude.com

캐나다 한인 스치니 연합 밴쿠버가 고국 부정선거 퇴출 운동 지지 연대 집회를 엽니다. 밴쿠버 애국 교민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집회는 대표자 없는 완전 자율 입니다. 공지된 일시에 집회 장소에서 각자 준비해 온 피켓이나 포스터를 흔들어 주세요. 1. 집회 일시,장소: -2026년 6월 21일 일요일 오후 3시 -밴쿠버아트 갤러리 #vancouver art gallery 광장 계단 앞. 2. 준비물: 각자 제작한 '부정선거 OUT !' 게시물 3.집회 방법 오후 3시 집결 - 피켓 시위- 실시간 집회 스레드 및 SNS 에 공유및 인증 -해산 현장 리더 필요시 참가 스치니중 자원자 * 인증 사진이나 영상중 인기순 경품제공 안내 밴쿠버 경찰에 사전 공지로 안전조치 확보 각급 언론매체에 집회 정보 공유를 집회 사전에 마칠 계획. 공지 혹시 모를 만일에 사태에 대비 주변에 스치니 보호 인력 배치( 암행). 긴급 상황시 스레드에 게시하면 상황실에서 즉각 대응. 이상.

내가 진짜 양보해서 윤어게인 구호는 특정세력 묻는거라고 생각해줄 수 있는데, 시발 부정선거 외치는게
왜 특정세력 묻는거라고 생각하냐? 
부정선거

내가 진짜 양보해서 윤어게인 구호는 특정세력 묻는거라고 생각해줄 수 있는데, 시발 부정선거 외치는게 왜 특정세력 묻는거라고 생각하냐? 부정선거 우성아파트에선 존나 열심히 외쳤음 근데 갑자기 왜 제도권 묻히면서 왜 점점 부실선거로 물타기 하는데? 제도권,여의도 화법이냐? 누가 이딴생각 시작한거임? 선거과정에 지금 실수가 있었던거냐? 기표소 17곳 이상 투표용지 부족/투표함 분실/ 신권다발/ 스티커도장등등 실수가 반복되면 의도적인거고 그게 부정이야. 부정선거 못외치게 막지 마라. 희안하네 진짜 ㅋㅋ 스스로 사고할 줄 아는 우린 자율적으로 모였고 특정세력에 기대는 사람들도 아니다. 재선거라는 구호 좋다. 다만 지금 방식에 문제가 있으니 수개표도 동원해서 외쳐야한다.

기록의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