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토요일 올공 갈건데, 비 소식이 있더라구🥹🥹 우산은 불편할 것 같아서 우비 입고 가려는데... 가지고 있는 우의가, 기아타이거즈 판초 우의 하나거든? 이거 입고 가도 상관 없겠지.....?????? 상관 있다면 다이소 가서 하나 사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