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올공’ 현황 13:00 우산쓰고 우비 입고들 오셔서 구호하고, 애국가 부르는 중 입니다. 비와서 평소보다는 좀 적지만 그래도 많습니다. 애국자들 이십니다.@jongsu8796 · 6.20 13:20
토요일 올공 갈건데, 비 소식이 있더라구🥹🥹 우산은 불편할 것 같아서 우비 입고 가려는데... 가지고 있는 우의가, 기아타이거즈 판초 우의 하나거든? 이거 입고 가도 상관 없겠지.....?????? 상관 있다면 다이소 가서 하나 사려구🤣🤣🤣🤣@golgol.zip · 6.18 2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