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올공에서 노숙하시는분들 진짜 리스펙합니드.. 너무졸려 2시간 은박지 이불 체험 해봣는디 .. 나름따뜻…? 없는거보다 낫다는 뜻…. 너무너무 춥고 모기도 많고 입돌아가기 딱입니다. 노숙하시는분들 잘챙겨주새효..징짜 🥹 집와서 기절하구 눈떳눈데 올공분리불안생기네진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