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정권 집회여야된다 공감 그렇다면 재선거든 부정선거든 두 관점 다 참정권에 직선적 구혼데 왜 강요까지 하는걸까요 예컨대 제가 잠실 갔을 적엔 부정선거 aweb 기차가 있었는데 그 구호에 불만은 없었으나 돌아다니며 남들 구호에 방해를 끼쳤습니다 2-1 재선거존은 물론이고 1-3 입구쪽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 이 구호까지도 흔들던데 실제 계신분들 대다수가 인상을 찌푸렸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안 나가도 되고 오로지 국힘만 나가면 되는건지 여쭙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