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세상이니까 계속 물어볼수밖에 없다고요. 진짜 무슨 대책이 있는건가요?? 안규백이 하는 짓거리 보면 올공에 사람들 많이 모여있는게 진짜 겁나고 불안할 정도입니다. 북한군이 오늘밤에 땅굴로 건너와도 하나도 이상하지가 않은 상황이라고요. 몇 년 전에 잠실 땅 밑에 땅굴 기사 보신 분들 없어요??? 문죄앙도 무죄 받는 판에 리죄명은 재판도 안받는 판에 무쓴~~~ 선관위를 해체하고 무쓴~~~~~~ 재선거를 하냐 말입니다!!!!! 어떻게 할건데요ㅡ?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