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미국에서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19살 학생입니다. 평소 한국 현대사와 민주주의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대학에서는 정치학 혹은 국제관계학(IR)을 전공하고자 관련 리서치와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습니다. 최근 한국에서 발생한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하여 여러 세부적인 쟁점들이 존재한다는 점은 저도 알고 있으나, 제가 가장 우려하는 부분은 민주주의의 가장 기본적인 권리인 참정권이 되었다는 점입니다. 저는 이 문제가 단순히 국내 이슈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민주주의의 가치와 원칙이라는 측면에서 더 널리 알려지고 논의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현재 이 사안을 미국 학교 community에 소개해, 국제적인 관점에서 민주주의와 시민 참여의 중요성을 알리고싶습니다. 이를 위해 해당 사안에 대해 간단히 인터뷰에 응해 주실 감사한 분을 찾고 있습니다!! 작은 목소리일지라도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한 대화와 기록은 의미가 있다고 믿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