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런데 궁금한점 : 올림픽공원에서 성조기를 흔드는 것은 무슨 의미인가요? 정말 단순히 "선거에 문제가 있었으니 재투표 해야한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당연히 성조기를 들지 않을테지만 한국을 중심으로 한 국제 부정선거 카르텔이 존재하며 이들은 딥스의 의도에 따라 움직인다 -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오히려 태극기만 들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미국이 도와준다 / 트럼프가 도와준다 앱스타인 파일은 기억에서 지워들 버린건지..? 정말 (의도된)부정선거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우리나라 국기만 드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이해가 안돼서 쓴 글이니까 생각이 다르시다면 왜 성조기를 들어야 하는지 설명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