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 ○
중도 확장 때문에 부정선거라고 하면 안 된다는 사람들이 많은데 재선거라고 하면 중도가 관심을 보일까???? 선거가 바르지 못하고 부정하니까 부정선거라는 건데 지난 주 여의도에 마라톤만 두 개가 있었다 중도들은 자기 달리기 기록이 중요하지 걍 나라가 망하든 말든 투표용지가 부족해도 걍 그런가보다 하는 것이지 부정선거라고 하든 재선거라고 하든 딱히 관심이 없다 올공 가보면 옆에 콘서트장 가는 사람들 얼굴 표정 보면 알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