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개헌 시나리오 예상 선관위 독립기관이라서 뜯어 고치려면 어쩔 수없이 개헌해야 된다. -> 선관위만 뜯어 고치는 원포인트 개헌 하자! -> 아 근데 개헌 하려면 선거권자 과반수 투표, 투표자 과반수 동의 국민투표 해야되는데? -> 이렇게 큰 규모의 국민투표 하는데 원포인트만 하긴 좀 아깝지 않냐? -> 어쩔 수 없이 우리 저번에 하려고 했던 개헌안 좀 끼워팔기로 넣을게 ㅋㅋ 개헌으로 유야무야 덮지말고 부정선거 의혹까지 싹 다 검증부터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