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일요일과 오늘(화) 이틀에 걸친 태극기 손도장 이벤트를 마무리 합니다. 안중근 의사의 수혈 태극기와 항일 의병군들의 손도장 태극기를 생각하면서 잠실 민주화 운동을 기억하자는 의미로 기획하고 진행했습니다. 참여해 주시고 좋은 말씀 해주시고 응원 한마디 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어르신분들이 많으셨는데 감사합니다!) 뉴스 3군데에서도 인터뷰 해갔으니 올림픽공원의 자유롭고 컨텐츠 많은 모범적인 평화 집회의 예시로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태극기는 코팅제를 뿌리고 대형 깃발로 흔들 예정이고, 현재 이 사단이 다 제대로 잡히고 나면 잠실민주화운동의 증거 및 흔적으로 남을 수 있는 곳에 기증할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