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와도, 퇴약볕에서도 자리를 지켜주시고 구호를 외치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여러 사정으로 인해서 참석이
비가 와도, 퇴약볕에서도 자리를 지켜주시고 구호를 외치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여러 사정으로 인해서 참석이
비가 와도, 퇴약볕에서도 자리를 지켜주시고 구호를 외치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여러 사정으로 인해서 참석이

● ○ ○

@eunoia_4242 · Threads

비가 와도, 퇴약볕에서도 자리를 지켜주시고 구호를 외치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여러 사정으로 인해서 참석이 많이 늦었지만 그래도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 반드시 어둠이 걷히는 날이 오기를 희망합니다

원본 게시물 보기
#감사#참석#희망#감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