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문재인때부터 집회 다니며 애국해온 우리 교회🇰🇷 지금도 잠실/선관위/동래역 매일 어디서나 집회중이야 2주 연속 버스 대절해서 잠실 갔는데 이번주 인원이 2명 밖에 없어.. 금요일 밤에 출발인데.. 많은 청년들이 같이 갔으면 좋겠어. 부산>올공 갈 애국자들은 폼으로 신청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