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있는 사람들~ 본인이 중도라고 하는 사람들~~( 제 친구들입니다ㅜㅜ)아기엄마들.. 눈떠주길 바래.. ㅜㅜㅜ 부정선거 인정? - 응 인정. 참정권박탈 인정? - 응 인정. 근데 왜가만히 있어? - 나는 정치색 드러내고싶지 않아. 또는 난 중립,중도야. 이러고들 있네요ㅜㅜㅜ 이건 정치색이 아니야... 우파라고 인정 할수밖에 없는게 지금 우리나라의 힘 있는 권력들이 국민을 위한게 맞는지. 힘 있는 권력이 어디를 향하고 있는지. 그 향하는 곳에 북한과 중국이 있으면 그게 공산당입니다. 지금 보면 국회의원들도 이번 일로 가짜와 진짜가 나뉘고 있다. 부정선거에 있어서 목소리 내는 국회의원이 누군지... 저는 원래 진보와 보수가 서로 견제하며 균형을 맞추는 정치가 건강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진보가 있긴 한 가요? 제발 눈 떠주세요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