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오세훈이 이겼는데도 부정선거 수사하자는거보면 극우라 불리는 사람들이 원하는게 공정선거라는거 안보임? 진보 성님들아 똑똑한거 가져가셔 대신 딱 한번만 한 목소리 내달라니까? 우린 부정선거 투명하게 조사해서 없으면 “우린 극우 똥멍청이 병신입니다” 하고 깔끔하게 사라져줄께. 정말 다 사라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