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STOPTHESTEAL! 이게 원래 외치던 구호였어! 부정선거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올공을 안 간다고 생각하는거 자체가 본인이 불편해서 아니야?? 너네 지난 1년간 계몽한다고 행진한거 아니였니? 그때 외치던 구호는 중도들을 향한게 아니였니? 갑자기 중요한 시기에 이러는 이유가 뭘까나🤔 가짜들의 코인팔이에 속았던거네...샤갈... 개시발멸공이다 섀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