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6.3 잠실 민주화운동 동참] 6년 넘게 보육원, 6.25 참전용사분들을 위한 프로젝트 등에 그간 수천만 원을 기부해왔습니다. 그러나 마음 한켠에 늘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좀 더 실질적이고 뿌듯한 기부를 하고 싶었거든요. 그러다 금번 잠실 민주화운동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두 번 밥차 기부를 진행했습니다. 너무 뿌듯했으나 더 통 크게 후원하지 못하는 게 너무 아쉬울 따름입니다.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이 건국된 이래 제 짧은 인생에서 처음 본 가장 아름다운 애국 현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시들어가던 자유의 꽃이 다시 피어남을 느낍니다. 애국시민분들에게 존경을 표합니다.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