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시발 단관이고 뭐고 개븅신들 글 좀 그만 떠라 왜 자꾸 스레드에 쳐 와서 해명하고 불미스러운 일 만들어서 죄송하다고 쳐 하고 있노 당사자한테 대가리 쳐박고 사과할 것이지; 피드에 온통 그 얘기라 스레드 볼 맛 뒤지게 안 나네.. 난 재밌는 거만 보고 싶단 말이다 그래서 말인데 금요일 잠실 3루 2연석 가져갈 사람 진짜 없나 지인들만 주고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