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어차피 태극기만 들어도 극우다. 극우 프레임은 저들이 만드는건데 우리가 구호를 뭘로 하던 저들이 극우프레임 만들고자 하면 극우가 되는거야. 재선거만 외친다고 극우가 안되는게 아니라는거지. 재선거만 외치고 중도를 끌어오자고?? 재선거 하나만 외쳐도 이미 좌파 미디어들은 극우로 포장할 준비가 만반한데 뭔소리야? 그냥 각자 하고싶은거 해 뭘 하던 좌파 레거시미디어는 극우로 프레임짤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