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 ○
국민의 힘을 보면 늘 생각나는 말이 있다. "줘도 못 먹나?" (50대는 기억하는 추억의 광고 😅) 국민들이 들고 일어나 계속 떠먹여줘도 부정선거 음모론 운운하고, 당대표나 흔들면서 시간 다 보내고. 답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