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 선관위가 재선거에 발작하네
재선거가 답이다 !! 재선거! 전국 재선거!!
혁명을 바라나? 옳다구나하고 무력진압하려고?
아니 우린 평화시위간
오호 선관위가 재선거에 발작하네
재선거가 답이다 !! 재선거! 전국 재선거!!
혁명을 바라나? 옳다구나하고 무력진압하려고?
아니 우린 평화시위간

● ○

@yeol.x_x · Threads

오호 선관위가 재선거에 발작하네 재선거가 답이다 !! 재선거! 전국 재선거!! 혁명을 바라나? 옳다구나하고 무력진압하려고? 아니 우린 평화시위간다 ㅗ 재선거!! 독일도 2년재판햇다고? 우리도 재판가자 !! 재선거! 전국 재선거!!!

원본 게시물 보기
#재선거#정치개혁#평화시위#선관위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