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yeol.x_x · Threads
오호 선관위가 재선거에 발작하네 재선거가 답이다 !! 재선거! 전국 재선거!! 혁명을 바라나? 옳다구나하고 무력진압하려고? 아니 우린 평화시위간다 ㅗ 재선거!! 독일도 2년재판햇다고? 우리도 재판가자 !! 재선거! 전국 재선거!!!
● ○
오호 선관위가 재선거에 발작하네 재선거가 답이다 !! 재선거! 전국 재선거!! 혁명을 바라나? 옳다구나하고 무력진압하려고? 아니 우린 평화시위간다 ㅗ 재선거!! 독일도 2년재판햇다고? 우리도 재판가자 !! 재선거! 전국 재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