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나 30대 초 인뎁쇼 (^~★^) 공무원에 극우 처리단이자 극우 조카 따끔히 혼낸 테토남입니다 결혼은 아직 안했는데 이상형이 확고! 해서요 그래도 40전까진 20대도 가능하니 2년안에 인연 오거나 하지 않을까 싶어요 30대는 좀 그렇고.. 가끔 교회 다니는 선남(2찍 광화문들 아니고!)들이 이쁜 애들 사귀던데 일요일은 데이트가 안되는거잖아요? 저도 일요일은 어렵습니다.. 촛불 민주혁명 집회 가야해서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