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올공에 가서 엔추니 갈라치기니 뭐니 그래서 이제 안간다는 글을 보면 씁쓸하다. 난 그냥 간다. 가서 조용히 내가 여기에 온 이유 하나만 생각하고 소리지르다 온다. 누가 뭘하든 뭘듣든 조용히 내가 온 이유만 생각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