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새벽반에 여자 혼자 와도 되냐는 글이 종종 보이는데요, 생각보다 혼자 오는 여자분들 많아요! (하잇 🙋♀️) 위험한 일 하나두 없고, 다들 서로에게 간섭은 없지만 필요할 때는 챙겨줘요 (날아가는 은박 담요를 잡아준다던가, 핫도그를 챙겨준다던가 쿄쿄쿄쿄) 혹시나 삐뚤어진 남성성을 자랑하려는 하남자가 나타나면 상남자분들이 물리쳐주세요!!☠️ 그러니 걱정 마시고 컴온 Three down, one more to go💪 새벽반 퇴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