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를 적어주세요 (필수, 5자 이상). 접수 즉시 게시물이 비공개로 전환되고, 관리자 확인 후 삭제 또는 복원됩니다.
나 극우 싫어서 기본권 찾지 않을래요?? 누가 좋아하는 프레임일까? 난 기본권을지킬 수 있는 길이 지금 올공에서 외치는 것 밖에 없다면 극우가 있건 쁘락지들이 있건 그런것과 상관없이 나와서 외치는게 맞다고 생각함. 일반적인 중도 사람들이 많아질 수록 극우들이나 쁘락지들은 소수가 되겠지. 나중에 기본권 다 빼앗기고 나서 아...그때 올공에 나가서 외칠걸...하고 후회하는것 보다 지금 기본권을 찾겠다는 생각 하나로 올공에서 외치는게 맞는거 같음.